브리츠 사운드바 BA-R9(블랙) – 최고 품질의 사운드체험!



브리츠 사운드바 BA-R9는 강력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합니다. 작은 체적에 놀라운 음질을 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서 오디오 경험을 혁신합니다.

이 사운드바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어울립니다.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BA-R9로 집에서 영화관을 즐기세요.

브리츠 사운드바 BA-R9(블랙) – 최고 품질의 사운드체험!



브리츠 사운드바 BA-R9(블랙)

  • 제품명: 브리츠 사운드바 BA-R9(블랙)
  • 내용: PC사운드바/2채널/출력:6(3Wx2)W/ 100Hz~18kHz /4옴/헤드폰단자/마이크단자/USB전원/케이블길이:115cm/ 크기(가로x세로x깊이): 400x68x73mm / 무게: 0.6kg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브리츠 사운드바 BA-R9(블랙)은 PC용으로 사용되는 사운드바로, 2채널 출력 기능이 있습니다. 출력은 총 6W(3Wx2)이며, 주파수 대역은 100Hz에서 18kHz까지 지원합니다.

본 제품은 4옴으로 설계되었으며, 헤드폰과 마이크 단자가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전원을 지원하며, 길이 115cm의 케이블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가로 400mm, 세로 68mm, 깊이 73mm이며, 무게는 0.6k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 용이합니다.

브리츠 사운드바 BA-R9(블랙)

이 제품은 PC용 사운드바로, 외형적으로 400x68x73mm 크기에 0.6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력은 6W(3Wx2)이며, 주파수 응답 범위는 100Hz~18kHz입니다. 스피커 임피던스는 4Ω으로 헤드폰과 마이크 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로 전원을 공급받으며, 115cm의 케이블 길이를 제공합니다. 선명한 음질과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어울립니다. 블랙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작은 공간에도 적합한 사이즈로 다양한 곳에 배치하기 좋습니다.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