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2m 블루 3개 충전케이블 아이폰 앱개방검 충전기 iOS kinetic하세요.



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입니다. 2m 길이의 블루 컬러로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케이블은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세련되어 실용적입니다.

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2m 블루 3개 충전케이블 아이폰 앱개방검 충전기 iOS kinetic하세요.



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2m 블루 3개 상세 정보

품목 USB 케이블
유형 A타입-C타입
연결 형태 M-M형
길이 2m
형태 로프형
메인 단자 A타입
확장 단자 C타입
색상 레드, 블루, 블랙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위 상품명과 내용을 통해 키워드를 추출하여 요약하면, 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은 A타입-C타입 USB케이블이며 길이는 2m이고 로프형 디자인으로 레드, 블루, 블랙 색상이 있습니다.

세트에는 총 3개의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인단자는 A타입이고 확장단자는 C타입입니다.

제품 소개

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2m 블루 3개는 USB 케이블로, A타입과 C타입을 연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미터 길이로 충분한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고, 로프 형태의 디자인으로 휴대함에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제품 속성

단자는 메인 단자가 A타입이며, 확장 단자는 C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레드, 블루, 블랙 중에 선택할 수 있어 선호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BEST 추천 상품 품절 전 구매! 바로 리뷰 후기 확인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